이번주는 생각보다 내가 얻어가는 점이 많았던 것 같다. 제대로 다시 시작한 코드 테스트 연습부터,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공부, 멀티 쓰레드, 동기화에대한 CS, 마지막으로 자바에 대한 공부등 많은 것을 얻어 갔던거 같다. 하지만 아직도 익숙하게 다룰수 없는 점이 마음에 걸린다. 주간 내내 코드테스트 연습으로 풀었던 문제만 벌써 20문제가 다되간다. 더욱 열심히 해야겠지? 이제 다음주 부터는 미니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자바를 활용한 미니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인데, 여러가지로 기대가 되기도하고 걱정이 되기도한다. 또한, 몇주간 내가 쉬는 시간 없이 달렸던것 때문에, 토요일 하루정도는 푹 쉬기만 했었다. 하루정도 푹 쉬니 다음주간을 준비할 시간이 생겼던것 같다. 앞으로 2주에 한번정도는 푹 쉬는 날을 만들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다음주에도 힘내서 한주를 잘 준비할 수 있게 해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