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주차의 주말이 되었다. 오늘은 이번주 동안 공부했던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생각보다 복습하면서 느끼는건데, 강의를 처음 들을 당시에 알고넘어 갔다고해도, 막상 시간이 조금 흐른뒤에 다시 보게 된다면, 기억이 가물가물 하더라. 그래서 꼭 복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다시 느끼게 되었다.

 나름 이번주에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뭔가 혼자서 다시 해보려니깐 꽤나 버벅이게 되는것 같았다. 앞으로 일주일의 루틴중에 토요일 하루는 꼭 이번주에 배운 것들을 복습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야겠다.

 이번주는 꽤나 여러가지 배우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내 안에서 정리가 안되어서 뭔가 많이 적기 힘들었던것 같다. 다음 주에는 다시한번더 복습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다.

+ Recent posts